안녕하세요! 글로즈 스튜디오입니다!
통화가 안될 때에는 리콜 드리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 제품은 이번에 재입고된 제품이기 때문에 오래 방치된 제품이 아니니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!
또한,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구김에 대해서는 저희도 기사님게 말씀은 드리고 있지만, 완벽한 시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!
그리고 이름 있는 곳은 어디를 말씀주시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, 저희도 더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김수권2021-10-28 16:14:13
이게 답변인가요? 사진도 다올렸는데 배송구겨짐이 답변이 끝인가요? 반품을 해주시던가 처리를 좀해주세요 저개체가 이상한거면 교환을 해주시던가 아무런 조치가 없나요?
GLOTHES STUDIO2021-10-28 16:25:37
안녕하세요! 글로즈 스튜디오입니다!
구체적인 말씀이 없으셔서 어떤 처리를 원하시는 것인지 몰라, 우선 문의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
답변을 드렸습니다! 원하시는게 교환, 반품이라면 다 무료로 처리를 도와드릴 순 있지만, 저희가
신경써서 보내드려도 배송 과정에서 구김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 의사가
정해지시면 알려주세요! 감사합니다!
김수권2021-10-28 16:37:13
교환해도 지금 적어드린 문제점 바뀌지않는다는소리신가요 그럼 반품 처리해주세요
GLOTHES STUDIO2021-10-28 17:00:33
안녕하세요! 글로즈 스튜디오입니다!
제품은 직접 보내주셔야합니다ㅠ 번거로우시겠지만,
대한통운에 접수를 하셔서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면
상품 받는대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!
감사합니다!
교환/반품 접수
-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/환불 서류(봉투) 작성 → 택배사에 직접 반품접수
반품 택배 접수법 :
-CJ대한통운 앱, 사이트, ARS 이용하여 직접 착불로 반품접수를
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(1588-1255)
- 타택배사 이용하셔야 할 경우 : 반드시 선불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(※ 편의점택배는 타택배로 분류됩니다.)
통화가 안될 때에는 리콜 드리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 제품은 이번에 재입고된 제품이기 때문에 오래 방치된 제품이 아니니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!
또한,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구김에 대해서는 저희도 기사님게 말씀은 드리고 있지만, 완벽한 시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!
그리고 이름 있는 곳은 어디를 말씀주시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, 저희도 더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구체적인 말씀이 없으셔서 어떤 처리를 원하시는 것인지 몰라, 우선 문의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
답변을 드렸습니다! 원하시는게 교환, 반품이라면 다 무료로 처리를 도와드릴 순 있지만, 저희가
신경써서 보내드려도 배송 과정에서 구김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 의사가
정해지시면 알려주세요! 감사합니다!
제품은 직접 보내주셔야합니다ㅠ 번거로우시겠지만,
대한통운에 접수를 하셔서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면
상품 받는대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!
감사합니다!
교환/반품 접수
-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/환불 서류(봉투) 작성 → 택배사에 직접 반품접수
반품 택배 접수법 :
-CJ대한통운 앱, 사이트, ARS 이용하여 직접 착불로 반품접수를
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(1588-1255)
- 타택배사 이용하셔야 할 경우 : 반드시 선불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(※ 편의점택배는 타택배로 분류됩니다.)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도착할 수 있도록 반송부탁드립니다.